야설소라넷
이번주 소라넷야설 순위

토도사 소라넷야설 공유

Total 11,939 / 1 Page
RSS
친구의 아내 길들이기 (10부-완결)

"까-악, 무슨 짓...을....""... ... ... ... ... ... ... ..."하늘색의 양복 와이셔츠를 벗은 태호가 알몸을 드러내…

친구의 아내 길들이기 (9부)

그녀로서는 남편도 술에 취해 잠든 지금 어서 불청객을 보내버리고 잠들고싶을 뿐이다."네, 아내가 임신중이라 홀로 독수공방합니다."은근한 눈길을 …

친구의 아내 길들이기 (8부)

우연한 모임,그리고 일주일 후... ...뜻하지 않게 미란과의 섹스를 가진 태호는 또 다시 한 주를 힘차게 보내고있었다.어쨌거나 친구의 아내를 …

친구의 아내 길들이기 7부

부드러운 혀끼리 부딪히며 알 수 없는 전율에 미란의 몸이 떨려나온다.동성애... ...혐오스러울 정도로 거부했던 그녀였지만 지금 이 순간 알 수…

붉은 수수밭 7부4장

세 사람은 각자 아무말 없이 자기들의 생각에 몰두 하였으므로 방안이 괴괴하니 조용하였다.어느덧 아침밥 먹을 시각이되자 바깥마루에 밥상을 놓는 소…

붉은 수수밭 7부3장

효원은 눈을 감고 가쁜 숨을 몰아쉬고 있는 요시꼬의 입술에 자신의 입술을 갔다대고 입맞춤을 한뒤 요시꼬에게 말했다."요시꼬, 잠시전에 총소리가 …

붉은 수수밭 7부2장

제 7화 천둥소리(雷聲)2효원은 요시꼬가 대답을 안하자 더 이상 묻지않고 그녀를 애무하기 시작했다.혀로 요시꼬의 귀를 자극하는것부터 시작하여 아…

아하루전 176. 28화 신성전투 II(7)

"둥 둥..."새로운 북소리가 평원에 울리기 시작했다. 듣는 이로 하여금 왠지 피가 끓어오르게 만들기 충분한 북소리였다.그러한 북소리의 위중함을…

아하루전 175. 28화 신성전투 II(6)

"둥 둥 둥둥둥 둥 둥 둥둥둥"북소리가 들판을 크게 진동시킬 듯 울려퍼졌다. 그 북소리에 맞추어 완전 무장한 기사 하나가 커다란 칼을 휘두르기 …

무풍지대 3

능욕,곧게 뻗은 아스팔트에는 간간이 헤드라이트를 밝힌 차들이 왕래를 하고 있었고,미래고교의 1학년 국어 담당인 윤아영은 오늘도 평소처럼 학교를 …

무풍지대 2

뜻밖의 유희,"괜찮냐?"상수는 조심스런 얼굴로 두식을 쳐다보았다.헬스로 단련된 상수는 조금은 단단해 보이는 다부진 체격의 소유자로 3학년이며 질…

무풍지대 1

예상 밖의 전학생,때는 바야흐로 2002년... ...강남에 위치한 사립 남녀고등학교인 미래고교에서 벌어지는 일이다.가을... ...쌀쌀한 찬바…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