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돈치치 부상... 에이스 모두 빠진 레이커스 전력 '흔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뉴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5

본문

루카 돈치치

(MHN 조건웅 인턴기자) 루카 돈치치가 부상으로 결장하면서 레이커스가 전력 누수를 겪고 있다.

미국 매체 ESPN은 27일(한국시간) 레이커스와 새크라멘토 킹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루카 돈치치가 왼쪽 손가락 염좌와 왼쪽 하퇴 타박상으로 결장한다고 밝혔다. 구단은 돈치치가 약 일주일 뒤 재검진을 받을 예정이라며, 상태를 지속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구단 관계자는 ESPN을 통해 "돈치치가 장기 결장할 가능성은 낮으며, 회복 기간은 현재 예상 범위를 넘기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돈치치는 시즌 초반 2경기에서 평균 46득점을 기록하며 강력한 출발을 보였던 만큼, 이번 이탈은 팀에 적지 않은 영향을 줄 전망이다.

(왼쪽부터) 르브론 제임스,루카 돈치치

현재 레이커스는 르브론 제임스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빠져 있는 가운데, 주 득점원 돈치치까지 이탈해 전력 공백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레이커스는 킹스전에 이어 오는 28일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30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11월 1일 멤피스 그리즐리스와 맞붙은 뒤, 오는 11월 3일 홈에서 마이애미 히트를 상대할 예정이다.

한편, 레이커스는 센터 잭슨 헤이즈도 왼쪽 무릎 통증으로 킹스전에 출전하지 못한다고 밝혔다. 헤이스는 이번이 2경기 연속 결장이다.

 

사진=루카 돈치치 SNS, 르브론 제임스 SNS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20,177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