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예측] 11월2일(일) 00:15 라리가 11R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세비아 스코어 예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뉴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3
본문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상위권 도약을 노리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홈인 메트로폴리타노로 위기의 세비야를 불러들인다. 아틀레티코는 리그 개막전 패배 이후 무패 행진을 달리며 4위에 올라있고 세비야는 2연패에 빠지며 10위로 처져있다. 특히 세비야는 2008년 이후 아틀레티코 원정에서 리그 승리가 없어 이번 경기도 험난한 여정이 예상된다.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의 아틀레티코는 최근 리그에서 안정적인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레알 베티스 원정에서 0-2 완승을 거두는 등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승점을 쌓고 있다. 지난 챔피언스리그 아스널 원정에서는 4-0으로 패했지만, 최근 홈에서는 6경기 5승을 기록하며 '안방 깡패'의 면모를 과시 중이다. 지난 시즌 세비야를 상대로 리그 2경기 모두 승리하는 등 상대 전적에서도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다.
반면 세비야는 총체적 난국이다. 지난 시즌 강등을 겨우 면했던 팀은 올 시즌에도 기복 있는 모습을 보이며 리그 2연패를 당했다. 마티아스 알메이다 감독은 주중 코파 델 레이 승리로 분위기 반전을 노렸지만 문제는 부상이다. 산체스, 아스필리쿠에타, 니앙주 등 주축 선수들이 부상으로 결장해 정상적인 전력을 가동하기 어렵다. 17년간 이어져 온 원정 징크스를 깨기엔 역부족인 상황이다.
모든 지표가 아틀레티코의 승리를 가리키고 있다. 홈 이점, 안정된 전력, 압도적인 상대 전적을 고려할 때 이변의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세비야가 수비적으로 나서겠지만 주축 선수들의 공백을 메우기는 어렵다. 아틀레티코가 2-0의 무실점 승리를 거두며 상위권 경쟁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