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햄스트링 부상 회복 이재성, 마인츠 훈련 복귀…센추리클럽 가입 청신호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뉴스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5

본문

팀 훈련에 복귀한 이재성(마인츠 SNS 캡처)

(서울=뉴스1) 안영준 기자 = 지난 9월 A매치 경기 중 부상으로 쓰러졌던 축구대표팀 미드필더 이재성(마인츠)이 소속팀 훈련에 복귀했다.

마인츠는 25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SNS를 통해 이재성의 훈련 사진을 공개하며 "이재성이 본격적으로 팀 훈련에 복귀했다"고 밝혔다.

이재성은 지난 9월 대표팀에 차출돼 미국과의 원정 평가전(7일)에 출전했다가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다. 그는 10일 이어지는 멕시코전에 출전하지 못하고 소집해제, 마인츠로 돌아가 재활과 회복 훈련을 해 왔다.

마인츠가 공개한 사진 속 이재성은 붉은 훈련복에 태극기가 그려진 양말을 신고 밝은 표정으로 훈련에 임했다.

이재성은 27일 오후 10시30분 열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분데스리가 홈 경기를 통해 그라운드 복귀를 준비한다.

축구대표팀의 이재성(오른쪽). (대한축구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9.9/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

이재성의 복귀는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에도 반가운 소식이다. 홍명보호는 10월 10일 브라질, 14일 파라과이를 상대로 안방 2연전을 앞두고 있다.

지난 9월 미국전서 부상 당하기 전까지 1도움을 기록하는 등 좋은 모습을 펼쳤던 이재성이 돌아온다면 큰 힘이 될 전망이다.

미국전에서 A매치 99번째 경기를 소화한 이재성은 센추리클럽(A매치 100경기) 가입까지 한 경기만을 남겨놓은 상태다.

순조롭게 복귀가 이어진다면 10월 안방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된다.

10월 2연전에 나설 홍명보호 엔트리는 29일 발표된다.

tree@news1.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14,642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