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밤에' 김소연, 무주 '콩깍지' 라이브 무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5
본문

초이크리에이티브랩(대표 최신규) 소속 가수 김소연이 비타민 매력으로 무주를 빛냈다.
김소연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금요일 밤에'(이하 '금요일 밤에')에 출연했다.
'제1회 금밤 단합 대회' 편으로 꾸며진 이날 '금요일 밤에'에서 김소연은 공기 좋고 물 좋은 '자연 특별시' 무주 힐링 여행을 떠났다. 김소연은 '무주는 힐링이지훈' 팀으로 다양한 게임을 즐겼다.
이어 김소연은 구천동 어사길을 찾아 저녁 공연을 홍보했다. 김소연의 비타민 같은 매력과 특급 친화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본격적으로 펼쳐진 공연에서 김소연은 '미스트롯3' TOP7과 함께 '일소일소 일노일노'로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다. 김소연의 요정 같은 비주얼과 특유의 간드러지는 목소리가 무주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솔로 무대에서 김소연은 '콩깍지'를 선곡했다. 김소연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관객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모두의 활력이 충전됐다.
또한, 김소연은 남다른 무대 매너로 호응을 유도하고, 귀여운 포인트 안무를 함께 추는 등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김소연은 ‘미스트롯3’에서 탁월한 보컬 실력은 물론, 밝은 미소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주목받아 TOP7에 올랐다. 현재 '금요일 밤에'와 KBS Kids ‘빽투더차트’ MC로 매주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