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니콜 키드먼, 19년 만에 또 이혼…남편과 '각집살이'했다 [할리웃통신]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TV리포트=김해슬 기자]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과 가수 키스 어번이 결혼 생활 19년 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지난달 30일(현지 시간) 피플은 니콜 키드먼이 남편인 키스 어번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올여름 초부터 별거 상태에 들어갔다. 키스 어번은 테네시주 내슈빌 소재 자택을 떠나 다른 주거지로 옮겨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매체는 측근의 말을 인용해 "니콜 키드먼은 이번 결정을 원하지 않았다. 결혼을 지키기 위해 싸워왔다"며 "현재 니콜 키드먼은 두 딸인 선데이 로즈와 페이스 마거릿을 돌보며 이 어려운 시기 동안 가정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니콜 키드먼은 지난 6월 결혼 기념일을 맞아 자신의 계정에 키스 어반과 함께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달달한 일상을 공유했던 두 사람의 안타까운 소식에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니콜 키드먼은 지난 1990년 배우 톰 크루즈와 결혼해 2001년 파경을 맞은 바 있다. 이에 그는 한 인터뷰를 통해 톰 크루즈와 결혼 생활을 도취라고 표현했으며, 키스 어번은 진정한 사랑이라고 밝혀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2005년 미국에서 개최된 '그레이 USA 갈라'에서 만난 두 사람은 1년 여만인 2006년 6월 결혼했다. 이들은 평소 공식 석상 등에서 돈독한 사이를 자랑하는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다.

키스 어번은 지난 5월부터 11번째 정규 앨범 '하이' 홍보를 위한 투어를 하고 있는 중이다. 그는 내달 2일 미국 펜실베니아주에서 열리는 다음 공연을 앞둔 상태다. 니콜 키드먼은 최근 영화 '프랜티컬 매직' 속편 촬영을 마친 것으로 전해진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니콜 키드먼, 키스 어번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5,77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