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대호 라이벌 떴다..첫 현직 아나 '위대한' 여행 메이트 박지민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5
본문
1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박지민은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이하 '위대한 가이드 2.5')에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합류해 기존 멤버들과 호흡을 맞췄다.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MBC에브리원 인기 여행 리얼리티 '위대한 가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해 볼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첫 여행지는 백두산으로, 김대호, 최다니엘, 전소민, 오마이걸 효정이 함께 다녀왔다.
박지민은 기존 멤버들과 함께 새로운 여행지에 동행했다. 현직 지상파 아나운서가 '위대한 가이드' 시리즈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7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한 그는 '놀면 뭐하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피의 게임'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장미의 전쟁' '라디오 스타' '구해줘 홈즈'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푹 쉬면 다행이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예능 감각을 발휘했다.
특히 그는 지난해 11월 MBC '심야괴담회'에 출연해 선배 아나운서 김대호를 '예능 라이벌'로 꼽아 주목받기도 했다. 지난 2월 MBC를 떠나 프리랜서로 활동 중인 김대호와 '위대한 가이드2.5'를 통해 재회하게 됐다. '위대한 가이드2.5'에서 두 사람이 어떤 호흡과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위대한 가이드2.5'는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