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통합우승 주역' LG 임찬규, 예능판 흔든다..현역 최초 단독 리얼리티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티빙은 내년 1월 오리지널 예능 '야구기인 임찬규' 론칭을 긍정적으로 논의하고 있다.
'야구기인 임찬규'는 한국프로야구(KBO) 토종 에이스로 최고의 시즌을 보낸 임찬규를 주인공으로 한 예능 콘텐츠다. 비시즌 기간을 맞아 '멘탈갑', '마당발', '휘몬고' 등 임찬규를 상징하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그의 매력을 탐구한다. 또한 시즌 내내 품어왔던 기상천외한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현역 KBO 선수가 중심이 된 국내 최초의 예능 콘텐츠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제작은 스포츠 매니지먼트사 리코스포츠에이전시가 맡는다.
임찬규는 야구 팬들 사이에서 특유의 입담과 유쾌하고 엉뚱한 성격으로 잘 알려져 있다. 팀 내 토종 에이스로 활약 중인 그는 은퇴 후 '스포테이너'로서 성공 가능성도 높게 평가받고 있다.
LG 트윈스가 올 시즌 통합 우승 축포를 터뜨린 가운데, 주역인 임찬규가 예능판까지 도전장을 내밀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티빙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야구기인 임찬규' 공개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임찬규는 2011년 LG 트윈스에 입단해 토종 에이스로 활약했다. 올 시즌 27경기에서 11승 7패 평균자책점 3.03을 기록하며 정규리그 우승에 크게 기여했다.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도 선발로 등판해 3⅓이닝 5실점(4자책) 했다.
현재 그는 걸 그룹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의 친동생인 골퍼 손새은과 결혼을 전제로 공개 열애 중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