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단독] "기다리던 조합"…수지·이도현, 어반자카파 새 앨범 MV 호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6

본문


수지, 조현아와 14년째 우정…특급 지원사격으로 연결
어반자카파, 4년 만에 새 EP…뮤직비디오 11월 3일 공개    

배우 수지(왼쪽)와 이도현이 어반자카파가 11월 3일 발매하는 새 EP 'STAY'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수지와 이도현이 그룹 어반자카파(조현아 권순일 박용인)의 컴백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다.

20일 <더팩트> 취재 결과 수지와 이도현은 어반자카파가 오는 11월 3일 발매하는 새 EP 'STAY(스테이)'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남녀주인공으로 낙점돼 촬영까지 모두 마쳤다.

그동안 어반자카파는 멤버 개인 싱글과 콘서트, 방송을 통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으나 앨범 단위 신작을 발표하는 것은 2021년 11월 발매한 '이 별' 이후 4년 만이다.

때문에 이번 새 앨범 'STAY'는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이에 수지와 이도현 역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흔쾌히 출연에 응하며 힘을 보탰다.

특히 수지는 어반자카파 멤버 조현아와 14년째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연예계 유명한 절친이다. 이에 수지는 지난 2023년 조현아가 MC로 진행하던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출연해 '앞니 플러팅'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주연작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를 앞두고 다시 한번 출연해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을 보여줬다.

수지는 오는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실연당한 사람들을 위한 일곱 시 조찬모임'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명의 원작 소설을 영화한 작품에서 그는 사강 역을 맡아 이진욱과 호흡을 맞췄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현혹'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도현은 드라마 '스위트홈' '오월의 청춘' '더 글로리' '나쁜엄마', 영화 '파묘'를 거치며 대세 배우로 성장했다. 군복무로 오랫동안 자리를 비웠던 그는 최근 팬미팅 투어를 돌며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차기작은 '호텔 델루나'로 인연을 맺은 홍자매 작가의 신작이자 넷플릭스 새 시리즈인 '그랜드 갤럭시 호텔'이다. 극 중 실종된 사장의 자리를 대신해 호텔에 부임한 새로운 사장 은하 역을 맡은 그는 배우 신시아 이수혁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어반자카파의 'STAY'는 팝, R&B, 발라드, 모던 록 등 다양한 장르를 정교하게 융합해 하나의 서사적 흐름을 지닌 곡이다. 어반자카파는 다채로운 장르를 녹여낸 팝 음악을 자신들만의 보컬 하모니를 풀어내 유니크한 사운드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지와 이도현까지 힘을 더한 어반자카파의 새 EP는 오는 11월 3일 발매되며, 멤버들은 나아가 11월 22일부터 '겨울'을 주제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펼칠 계획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9,44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