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머쉬베놈, '불후' 첫 출격 확정…'오은영 특집'서 신고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10
본문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래퍼 머쉬베놈이 '불후의 명곡' 신고식을 치른다.
21일 아이즈 취재 결과, 오는 27일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명사 특집 박사 오은영 편'에 10팀이 무대를 꾸민다.
이번 '불후의 명곡-명사 특집 박사 오은영 편'은 국민 멘토 오은영이 함께 한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공감과 소통의 아이콘'인 오은영 박사가 '불후의 명곡'에서 털어놓을 인생 비하인드 스토리, 인생 명곡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국민 멘토' 오은영 박사 특집인 만큼, 출연자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이번 특집에는 10팀이 출격한다.
출연자 중, 래퍼 머쉬베놈이 이번 특집으로 '불후의 명곡'에 첫 출격한다. 머쉬베놈은 앞서 8월 첫 정규 앨범 '얼'을 발매했다. 한국적인 정신을 계승하고자 하는 의지를 앨범에 담은 머쉬베놈은 국내 힙합 신에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주목받았다.
강렬하고, 독보적 음악 스타일을 뽐낸 머쉬베놈이 '불후의 명곡'에서는 어떤 무대로 힙합의 매력을 선사하게 될지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인다.
머쉬베놈 외에 이번 '불후의 명곡'에 오은영 박사와 함께 할 가수는 서문탁, 자두, 알리, 은가은&박현호, 원위, 정승원, 남상일&김태연, 김기태, 우디 등이다. 자두, 알리, 남상일&김태연, 우디 등이 오랜만에 '불후의 명곡' 무대에 서게 된 만큼, 어떤 무대가 판정단(방청객)과 향후 본 방송에서 시청자들을 사로잡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