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이어 또 지원사격” 송혜교, 수지·안은진과 ‘다 이루어질지니’ 응원[SCin스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3
본문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절친 김은숙 작가의 신작 '다 이루어질지니'를 전폭적으로 지원하며 화제를 모았다.
3일 송혜교는 자신의 SNS에 "'다 이루어질지니' 김은숙 작가님"이라는 글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속 수지의 스틸컷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는 수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며 "드디어 오늘"이라는 글을 남겨 기대감을 드러냈다.
송혜교는 글로벌 포스터까지 공유하며 수지와 안은진을 태그하는 등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특히 그는 김은숙 작가와의 끈끈한 의리를 지키며 이번 작품에 특별출연까지 확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와 김은숙 작가는 KBS2 '태양의 후예',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를 통해 이미 환상적인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과 만나 벌이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수지가 램프의 새로운 주인 가영으로 안은진이 청풍마을에 내려온 미스터리 여인 미주로 등장해 작품의 흥미를 더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