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사과2' 전현무 "탈모약 준 여친에 감동했다니…그런말 한 적 없어"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3
본문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자신의 연애 에피소드에 반박했다.
전현무는 31일 오전 진행된 SBS Plus, 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제작발표회에서 "내가 탈모약을 준 여친에게 감동받았다는 이야기를 한 적이 없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5월 첫 방송돼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은 리얼리티 예능인 '독사과'는 약 1년간의 재정비를 거쳐 5MC 전현무-양세찬-이은지-윤태진-허영지와 안방 시청자들을 만난다.
시즌2는 '독사과'의 메인 코너인 밀착 실험카메라 '독사과 챌린지'를 프로그램 전체로 확장시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강으로 끌어올린다. 사랑하는 사람의 의심스러운 본모습을 추적하는 '독사과 챌린지'에 맞게, 더욱 강력한 애플군단과 함께 치밀한 작전을 펼쳐 의뢰인과 주인공, 애플녀 세 사람의 리얼 삼각 스토리를 극대화시킨다.
전현무는 시즌2에서도 생생한 연애 에피소드를 기대해도 되는지 묻자 "기대하셔도 좋다. 시즌1에서는 제 과거의 연애를 이야기했다면, 오며가며 들은 남의 이야기들도 탈탈 털어서 이야기해주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현무는 "아직 방송을 하기도 전인데 '독사과2'에서 했다는 제 연애 에피소드들이 나오더라. 탈모약 준 여자에게 감동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겠다"라며 "탈모약 준 여친에게 감동받았다는 이야기는 어떤 건지 설명해달라. 어떤 여자친구가 탈모약을 주냐"라고 반박해 웃음을 안겼다.
'독사과2'는 11월 1일 오후 8시 SBS Plus, Kstar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