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24일 싱글 'Fame' 발매…성장의 이면 담아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동명의 타이틀곡 'Fame' 포함 3곡 수록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성장 이면의 이야기로 돌아온다.
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이즈(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소희 앤톤)가 오는 24일 새 싱글 'Fame(페임)'을 발매한다. 2023년 9월 발표한 데뷔 싱글 'Get A Guitar(겟 어 기타)' 이후 피지컬로 선보이는 두 번째 싱글이자 올해 5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ODYSSEY(오디세이)' 이후 6개월 만의 신보다.
싱글 'Fame'은 라이즈 성장 과정의 이면에 초점을 맞췄다. 멤버들은 치열함 속에서 때때로 마주하는 불안과 공허, 그로 인한 격정까지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으로 담아냈다. 동명의 타이틀곡 'Fame'을 포함한 총 3곡이 수록된다.
라이즈는 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Fame' 트레일러를 오픈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영국 런던의 대저택에 등장한 멤버들이 각자의 고민을 간직한 듯한 모습과 함께 고요함 가운데 느껴지는 역설적인 긴장감을 아름답게 그려낸 영상이다.
라이즈는 오는 24일 싱글 'Fame'을 발매한다. 3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