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일본 진출…12월 쇼케이스 열고 활동 돌입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이 일본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2일 소속사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에 따르면 라포엠은 오는 12월 20일 일본 도쿄 이이노 홀에서 ‘라포엠 프리미엄 쇼케이스 라이브 인 도쿄 2025’(LA POEM Premium Showcase Live in Tokyo 2025)를 개최한다.
라포엠은 이번 쇼케이스 개최를 기점으로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소속사는 “현지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포엠은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이다. 최근 단독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 - 시즌2’를 마쳤으며,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근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 OST ‘아침의 나라’ 가창을 맡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라포엠 프리미엄 쇼케이스 라이브 인 도쿄 2025’ 티켓은 국내 예매사이트에서도 예매 가능하다. 오는 15일 낮 12시부터 예스24를 통해 전체 좌석 중 30%가 오픈된다. 일본에서는 공식 홈페이지와 로손 티켓을 통해 각각 선예매와 일반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라포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