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박명수, '선화예고 재학' 딸 언급 "레슨비 얼마 들어간 줄 알아?"[각집부부]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2

본문

[스타뉴스 | 김나연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신도림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JTBC '극한투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JTBC 신규 예능 '극한투어'는 같은 여행지에서 '극악'과 '극락'을 오가며 정반대의 재미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2024.09.20 /사진=임성균
코미디언 박명수가 선화예고에 재학 중인 딸을 언급했다.

2일 방송된 tvN STORY '각집부부'에는 배우 신현준과 아내 김경미가 세 아이의 교육을 위해 주말부부로 살고 있는 일상이 공개됐다.

신현준 김경미 부부는 각자 서울과 인천 송도에 살고 있다며 "결혼 12년 차고, 각집 부부 2년 차"라고 밝혔다. 김경미 씨는 선화예고를 졸업하고 뉴잉글랜드 음악원 학, 석사를 마친 첼리스트. 이에 박명수는 "선화예고면 우리 딸 선배님"이라고 반가움을 표현했다.

김경미 씨는 남편 신현준과 러브스토리를 밝히며 "제가 외국 생활을 오래 하다가 방학 때 한국에 왔는데 처음으로 길에서 영화배우를 본 거다. 처음엔 남녀 감정이 아니라 팬심이었다"며 "근데 감성도 잘 맞았고, 성격이 잘 맞았다. 저는 미국에 돌아갈 사람이니까 더 진전될 거라는 생각은 안 들었다"고 말했다.

신현준은 "헤어지고 나니까 너무 보고 싶어서 '오면 안 돼?'라고 했다"고 말했고, 김경미 씨는 "이미 비행기를 잡았고, 한국에 간다고 하니까 집은 초비상이 나고, 정말 혼났다. 엄마한테 '나 신현준이랑 결혼할 것 같아'라고 했다. 사랑에 미쳤던 것 같다"고 전했다.

박명수는 "집에서 왜 그렇게 격한 반응을 보인 거냐"라고 물었고, 김경미 씨는 "딸을 공부하라고 유학 보내 놨는데 연애하겠다고 한국 가겠다고 하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문소리는 "만약 딸이 그러면 어떠실 것 같냐"고 물었고, 박명수는 "너한테 들어간 돈이 얼만데. 본전 뽑고 가. 레슨비가 얼마 들어간 줄 알아?"라고 분노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명수는 지난 2008년 의사 한수민과 결혼했고, 같은해 딸 민서 양을 품에 안았다. 민서 양은 예원학교 한국 무용과를 졸업하고 선화예술고등학교 무용부 한국 무용과에 재학 중이다. 민서 양은 입학 후 1학년 장학생으로 선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5,99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