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방송용 설정…저 강남산다" 김민종, 산속 컨테이너 생활·무전취식 해명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6

본문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김민종이 '식당 무전취식' 소문에 해명했다.

김민종은 최근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해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화제가 된 바 있는 컨테이너 하우스 생활을 비롯, 식당 무전취식 소문에 해명했다.

그는 과거 '미우새'를 통해 경기도 양평의 한 컨테이너 하우스에서 혼자 생활하는 '자연인 모습'으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러나 김민종은 "방송용 설정에 가까웠다"라고 뒤늦게나마 해명에 나섰다.

김민종은 "어머니가 돌아가신 지 얼마 안 됐고 가까이에 모신 곳이 있어서 양평 촬영을 한 것뿐인데, 실제로 그 컨테이너에서 사는 줄 아는 분들이 많았다”라며 “머리도 기르고, 수염도 길고 다니니까 주변에서 ‘요즘 왜 이렇게 살아?’라는 걱정 전화도 많이 왔다”고 전했다.

또 그는 '식당에서 돈을 안 내고 나갔다'는 의혹과 관련해서도 "돈을 내려고 했는데 어머님이 안 받으셨을 뿐"이라며 "식당 어머님이 처음엔 저를 못 알아보셨다가 나중에 보시더니 혀를 차며 ‘왜 그렇게 살아. 옛날엔 그렇게 멋있었는데...’라고 하셨다. 밥값 안 받을 테니 힘내고 가라고 하셨다”고 밝혔다.

김민종은 "작품 때문에 머리를 기른 거라고 억울함을 호소했지만 들으시지도 않더라"라고도 전했다.

또 김민종은 "저 건강하게 잘 살고 있다. 강남에서 잘 지내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민종은 지난 달 30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리는 ‘제20회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시상식의 주요 상인 대상 '아시아 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PREMIUM 초고속티비
PREMIUM 붐붐의민족
PREMIUM 픽인사이드
PREMIUM 먹튀데이
PREMIUM 꽁데이
유료 광고
Total 13,75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