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자신감 통했다…'할리우드 액션' MV 1000만뷰 돌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의 신곡 '할리우드 액션'(Hollywood Action)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가 23일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20일 발매한 미니 5집 '디 액션'(The Action) 타이틀곡 '할리우드 액션'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2시 2분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넘어섰다.
'할리우드 액션'은 스윙 리듬과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노래로, 멤버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가사에는 할리우드 스타 같은 자신감과 패기 넘치는 태도를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강한 비트에 맞춰 힘 있는 군무를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빠르게 펼쳐진다. 또 도심과 사무실 등을 배경으로 판타지 영화처럼 비현실적인 장면을 연출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정상을 찍고 일본, 대만, 홍콩의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에도 차트인했다.
중국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QQ뮤직의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는 13위를 기록했다.
음원도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할리우드 액션'은 지난 20일 멜론 '톱 100'에 11위로 진입한 뒤 다음날 2위까지 뛰어올랐다.
또 중국 QQ뮤직 22일 자 신곡 차트 12위, 유행 지수 차트 19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라인뮤직에서는 21일 자 '톱 송' 6위를 차지하며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