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신지 父, 고희연서 문원에 ‘사위 인증 박수’…“이제 진짜 가족 됐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코요태 신지의 아버지가 예비사위 문원을 향해 ‘공식 사위 인증’을 건넸다.

2일 신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인천 한 호텔에서 열린 아버지의 고희연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가족과 친척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으며, 신지의 곁에는 예비신랑 문원이 함께 자리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코요태 신지의 아버지가 예비사위 문원을 향해 ‘공식 사위 인증’을 건넸다. 사진=SNS
특히 신지의 아버지는 2부 무대에서 직접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부르며 흥을 돋웠고, 문원에게 박수를 보내며 “이제는 진짜 가족이 됐다”는 듯한 따뜻한 미소를 지었다. 현장에서는 친척들의 환호와 웃음이 이어졌고, 신지와 문원은 나란히 서서 박수를 함께 치며 아버지의 무대에 화답했다.

신지는 “고희연에 함께해준 멤버들 최고”라며 김종민, 빽가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오랜 세월을 함께한 코요태의 우정이 그대로 묻어나며, 팬들 역시 “가족이 된 듯한 분위기”, “신지 아버님의 미소가 다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지는 지난 6월, 7살 연하의 가수 문원과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문원의 태도와 과거를 두고 여러 해석이 이어졌지만, 신지는 “함께 믿고 가는 사랑”이라며 굳건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번 고희연 동행과 ‘사위 인증 박수’로 두 사람은 명실상부 가족의 울타리 안으로 들어선 모습을 완성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PREMIUM 초고속티비
PREMIUM 붐붐의민족
PREMIUM 픽인사이드
PREMIUM 먹튀데이
PREMIUM 꽁데이
유료 광고
Total 11,42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