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싱어게인4' 46호 가수 이후종, 이병헌 최애곡으로 올 어게인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싱어게인4' 46호 가수 이후종, 이병헌 최애곡으로 올 어게인 JTBC 

28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4'에서 자신을 '이병헌 최애곡 가수'라고 소개한 46호 가수가 올 어게인을 받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OST 조에 속한 46호 가수는 1992년 방영된 이병헌 주연 드라마 '내일은 사랑'의 동명 OST를 불렀다. 46호 가수는 무대에 오르기 전 "이병헌 씨가 데뷔 초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OST였다"며 "얼마 전에 토크 프로그램에서 플레이리스트 1번 곡으로 소개된 것을 보고 '남다른 의미를 갖고 있는 곡이구나' 생각했다"고 선곡 이유를 밝혔다. 46호 가수가 부른 곡은 가수 이후종의 '내일은 사랑'이다.​

'싱어게인4' 46호 가수 이후종, 심사위원단 극찬 속 2라운드 진출

46호 가수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심사위원 8명 모두에게 어게인을 받는 '올 어게인'을 달성하며 2라운드 진출을 확정했다. 심사위원 임재범은 "많은 감정들이 오고 간다"며 "MZ세대라고 생각했던 주니어 심사위원들이 이 노래를 듣고 받아들였다는 점이 놀랍다. 음악은 연령도, 시간도 필요 없다"고 극찬했다.

현재 아파트 경비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밝힌 46호 가수는 "가장이라 노래할 곳이 없었다"며 "이 노래를 방송에서 부른 건 처음이다. 올 어게인을 받을 줄은 정말 몰랐다"고 감격의 눈물을 보였다. 46호 가수는 "주니어 심사위원님들이 이렇게 눌러주실 줄 몰랐다. 정말 감사하다"며 미소를 지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10,39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