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선천성 심장병’ 극복 후 한국심장재단 홍보대사 위촉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9
본문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한국심장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되며 따뜻한 행보를 이어간다.
15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린광장에서 열린 ‘2025 심장병 예방을 위한 한 걸음 더 걷기 대회’ 현장에서 안예은은 공식적으로 한국심장재단의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심장병 예방을 위한 한 걸음 더 걷기 대회’는 심장병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환우를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올해로 14회를 맞았다. 현장에서는 시민들이 참여한 걷기 대회를 비롯해 심폐소생술 및 응급처치 체험 부스가 운영됐으며, 안예은의 축하 무대가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안예은은 공식 SNS를 통해 “한국심장재단의 홍보대사가 되어 정말 영광이다. 활동을 하면서 심장병과 관련된 이야기를 자주 전해왔는데, 이제는 홍보대사로서 직접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기쁘다.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선천성 심장병을 앓아 다섯 차례 심장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는 안예은은 꾸준히 한국심장재단에 기부를 이어왔으며, 팬덤 역시 그의 이름으로 기부를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켜 왔다. 이번 위촉으로 안예은은 재단과 함께 심장병 인식 개선과 환우 지원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안예은은 12월 14일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단독 공연 ‘제9회 오타쿠리스마스’를 개최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