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케데헌' 사자보이즈 패러디…'케이팝 되는 형들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에픽하이는 오는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구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2025 EPIK HIGH CONCERT -케이팝 되는 형들스'를 개최한다.
'에픽하이 콘서트'는 이들의 세 번째 연속 핸드볼경기장 단독 공연으로, 매년 웰메이드 무대와 스토리텔링으로 화제를 모은 콘서트다. 올해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를 모티프로 한 패러디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 속 에픽하이는 '케데헌' 속 케이팝 아이돌 그룹 사자보이즈로 변신한 모습이다. 이는 실제 촬영과 정교한 후반 수작업으로 완성된 결과물로 알려졌다. 멤버들이 직접 촬영에 참여해 콘셉트를 세밀히 디렉팅했다.
'패러디 장인'으로 불리는 에픽하이는 매년 연말 공연마다 트렌디한 콘텐츠를 자신들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해왔다. 지난해에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를 패러디한 '선웅 업고 뛰어' 포스터로 폭소를 유발했고, 영화 '파묘'를 변주한 '파티' 콘셉트로 주목받았다. 이번 '케데헌' 패러디 역시 에픽하이만의 상상력과 유머를 절묘하게 녹여내 눈길을 모았다.
에픽하이의 레이블 아워즈 측은 “연말 공연 역시 그 명성에 걸맞은 스케일로 준비 중이다. 매번 색다른 무대 연출과 세트리스트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에너지를 높여온 만큼 감성 힙합과 유쾌한 스토리텔링, 생생한 사운드가 결합된 공연으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공연 티켓은 오는 14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NOL티켓(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아워즈 제공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