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엔플라잉 유회승, 오늘(19일) 리메이크 음원 ‘Change’ 발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밴드 엔플라잉 멤버 유회승이 조장혁의 ‘Change’(체인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회승은 10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Change’를 발매한다.

‘Change’는 2000년대 초 발매된 조장혁의 대표곡으로, 이별 후의 공허함과 변해버린 사랑의 아픔을 담은 명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진정성 있는 가사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왔다.

유회승은 원곡의 애절한 감성에 호소력 짙은 보컬과 폭발적인 고음을 더해 한층 깊어진 이별 감정을 그려냈다. 그의 재해석은 또 다른 여운을 선사하며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유회승이 속한 밴드 엔플라잉은 지난 5월 서울, 7월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2025 N.Flying LIVE WORLD TOUR ‘&CON4 : FULL CIRCLE’(2025 엔플라잉 라이브 월드 투어 ‘엔콘4 : 풀 써클’)을 통해 팬들과 호흡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최근 유럽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이들은 내년 1월까지 투어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며, 앞으로의 글로벌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엔플라잉의 메인보컬로서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유회승이 가창한 리메이크 음원 ‘Change’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8,93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