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월드투어 'ONEW THE LIVE' 성료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2
본문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대만 가오슝을 뜨겁게 달궜다.
온유는 지난 18일(현지시간) 대만 가오슝에서 월드투어 '2025 ONEW WORLD TOUR 'ONEW THE LIVE : PERCENT (%)''(이하 'ONEW THE LIVE')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ONEW THE LIVE'는 믿고 듣는 온유의 라이브를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 공연이자, 전 세계 16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투어다. 온유는 지난 8월 서울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홍콩, 방콕, 일본, 대만을 차례로 뜨겁게 달구며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특히, 온유는 이번 투어에서 솔로 대표곡 '월화수목금토일', '마에스트로', '매력 (beat drum)', 'ANIMALS', '만세' 등을 대거 선곡, 20곡이 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팬들과 호흡했다. 온유 특유의 청량한 음색이 빛을 발한 가운데 때로는 따뜻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때로는 파워풀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전하며 압도적 무대 장악력을 과시했다.
대만 가오슝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온유는 "'PERCENT'라는 앨범이 살면서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을 담아낸 것처럼, 오늘 공연 역시 그 감정을 무대에서 가득 표현하고 싶었다. 대만 찡구(팬덤명)들과 오롯이 그 순간을 나눌 수 있어 행복했다. 팬 여러분 덕분에 저의 행복은 늘 100%를 채워간다. 앞으로도 남김없이 행복하자"라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유는 10월 17일부터 10월 22일까지 일본 시부야에서, 10월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와 가오슝에서 팝업 스토어 'ONEW 2ND ALBUM 'PERCENT' POP-UP STORE'를 운영한다.
정규 2집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만큼 타이틀곡 'ANIMALS' 뮤직비디오 세트장의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한 것은 물론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돼 팬들은 물론 일반 관람객들에게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그리핀 엔터테인먼트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