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노래로 낭만 느끼는 연휴 되길”[K팝★한가위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전 세계를 호령하는 K팝 스타들의 추석 연휴가 궁금하다.
민족 대명절 추석이 돌아왔다. 올해는 7일간의 황금연휴가 펼쳐지면서, 귀성이나 여행 등 저마다 다양한 연휴 나기가 예고됐다. K팝을 이끄는 ‘영 아티스트’들의 연휴는 어떨지, 또 이들이 ‘픽’한 황금연휴 추천 플레이리스트는 무엇일지, 스포츠경향이 들어봤다.
우주를 담은 노래들로 사랑받고 있는 ‘이과형 밴드’ 원위는 연휴 중 컴백을 앞두고 있다. 오는 7일 미니 4집 ‘메이즈 : 애드 아스트라(MAZE : AD ASTRA)’로 7개월 만의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자작곡을 통해 원위만의 감성을 보여줘온 만큼, 이번 신보 역시 독특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용훈은 “이번 명절은 컴백 준비에 온 힘을 다할 예정이다. 신곡 ‘미로(MAZE)’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라, 활동을 마친 뒤에 못다 한 명절을 보낼 것”이라고 밝혔다.
연휴를 즐길 노래로는 산울림의 ‘아니 벌써’(강현), 에픽하이·롤러코스터의 ‘일상다반사’(기욱)과 함께 신곡 ‘미로’를 비롯해 ‘유일한 사랑이니까’ ‘베로니카의 섬’ ‘한여름 밤의 유성우’까지 원위의 명곡들을 추천하며 “연휴 기간 따뜻함과 낭만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위는 마지막으로 풍요로운 한가위를 바라는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번 추석 연휴가 긴 만큼, 열심히 살아오신 모든 분이 아무 걱정, 근심, 생각 없이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용훈)
“보름달처럼 환하고 따뜻한 명절 보내시고, 긴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가족분들과 행복 가득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강현)
“올해 추석이 다가온 만큼, 잠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기 자신에게 힐링을 전해주는 건 어떨까요? 즐거운 추석 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하린)
“이번 연휴는 황금연휴로 알려진 만큼, 그동안 잠시 미뤄놨던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동명)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연휴 잘 마무리하시고 저희 원위 앨범도 많이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로’!“(기욱)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