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별을 향한 여정…미니 4집 ‘미로 (MAZE)’로 컴백 [MK★오늘의신곡]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실력파 밴드’ 원위(ONEWE)가 미로라는 역경을 딛고 별에 다다른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MAZE : AD ASTRA’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미로 (MAZE)’는 인간관계 속 헤매는 길은 마치 미로 같지만, 결국 그 과정 자체가 의미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horn & brass 섹션을 가미해 퓨전 재즈 밴드의 감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원위의 UFO 탐험기가 담긴다. 미로 같은 인간관계를 좇는 상황을 위트 있게 비유해 보는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원위는 ‘별을 향한 여정’이라는 앨범의 주제를 키치한 상상력과 감각적인 영상미의 결합으로 풀어내 몰입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MAZE : AD ASTRA’에는 아픈 시간을 버텨 나가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행운의 달 (Lucky 12)’, UFO처럼 피어난 운명적인 감정을 노래하는 ‘미확인 비행체 (UFO)’, 닿을 듯 닿지 않는 사랑을 녹여낸 ‘숨바꼭질 (Hide & Seek)’, 과거와 미래의 유기적인 연결을 표현한 ‘흔적 (Trace)’, 하루의 일기를 보는 듯한 감성적인 ‘너와 나, 그리고... (彫刻 : Diary)’, 폭풍을 넘어 희망을 좇는 ‘비바람을 건너 (Beyond the Storm)’ 등이 수록된다.
‘MAZE : AD ASTRA’는 원위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2집 ‘WE : Dream Chaser’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원위는 전작들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에 고루 참여해 그룹의 음악적 정체성을 공고히 한다. 매 앨범 확실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준 원위는 ‘MAZE : AD ASTRA’를 통해 색다른 스토리텔링을 전개하며 ‘믿고 듣는 밴드’ 입지를 굳힌다.
한편, 원위의 미니 4집 ‘MAZE : AD ASTRA’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