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유노윤호, '땡큐' 밈 열풍 잇는다…11월 5일 정규로 컴백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2

본문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유노윤호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가 드디어 새로운 레슨이 깃든 솔로 신보로 돌아온다. 

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유노윤호가 11월 5일 정규 1집 'I-KNOW(아이-노우)'를 발매한다"며 "정규 1집 발표에 앞서 오는 13일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Body Language(보디 랭귀지)'를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I-KNOW'는 더블 타이틀곡 'Body Language'와 'Stretch(스트레치)'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실린다. 첫 솔로 정규 앨범인 만큼 한층 깊고 뚜렷해진 음악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9일 동방신기 공식 유튜브 계정에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SNEAK PEEK(스니크 피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 영상은 미국 LA를 배경으로 영화 감독, 배우, 모텔 장기 투숙객까지 1인 3역을 완벽 소화한 유노윤호의 색다른 매력과 재치 넘치는 연출을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이 영상은 지난 앨범 'NEXUS(넥서스)' 쇼트 필름의 연장선상에 있는 작품으로, 전작의 엔딩에서 영화감독으로 등장한 유노윤호의 서사를 잇는 동시에 이전보다 확장된 세계관을 보여주며 새 정규 앨범의 서막을 특별하게 열었다.

특히 유노윤호는 최근 지난 2021년 발표한 미니 2집 타이틀곡 'Thank U(땡큐)'가 "좋은 건 너만 알기", "슬픔도 너만 갖기", "일희일비 않기"라는 가사로 밈 열풍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다. 디즈니+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로 연기 호평에 밈 열풍까지 일으키며 폼이 제대로 오른 상황에서 컴백하는 만큼 '열정의 아이콘'으로서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기대가 쏠린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7,17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