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정규 1집, 엑소 카이·아이들 민니 지원사격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정규 1집 '아이-노우(I-KNOW)'로 그룹 엑소 카이, 그룹 아이들 민니와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워터폴즈(Waterfalls) (Feat. 카이 (KAI))'는 이별과 그리움의 감정을 서정적으로 풀어낸 2000년대 감성의 R&B 팝 곡으로, 헤어짐을 원망하지 않고 언젠가 돌아올 순간을 기다리겠다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가창에 참여한 엑소 카이가 절절한 감정을 깊이 있게 표현해 곡의 여운을 배가시킨다.
또 다른 신곡 '프리미엄(Premium) (Feat. 민니 (MINNIE))'은 레트로 감성의 신디사이저와 펑키한 리듬 베이스가 매력적인 팝 곡으로, '워터폴즈(Waterfalls)'와 짝을 이루는 가사는 지금이 우리의 타이밍이라는 설렘과 함께 달콤한 감정을 그렸다. 민니가 피처링해 곡의 싱그러움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한다.
유노윤호 첫 정규 앨범 '아이-노우(I-KNOW)'는 더블 타이틀 곡 '스트레치(Stretch)'와 '보디 랭귀지(Body Language)'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페이크&다큐멘터리' 콘셉트 아래, 하나의 주제를 두 가지 시선으로 표현한 노래가 2곡씩 가사적으로 페어링 되어 있다.
한편 유노윤호 정규 1집 '아이-노우(I-KNOW)'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