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유재석, ♥나경은과 키스 사생활 또 언급 "지호·나은 때문에 하다가 멈춰"[별별TV]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5

본문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개그맨 유재석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2025.05.05 /사진=김휘선 hwijpg@
국민MC 유재석이 아내 나경은과의 '키스 에피소드'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멤버 지예은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지난해 11월 하차했던 전소민이 게스트로 복귀하며 활력을 더했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인정할래, 안해'*게임을 진행했다. 이 게임은 질문을 받고 '인정'하면 득점하는 방식으로, 하하 팀은 유재석 팀을 향해 "최근 일주일 안에 키스한 적 있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사진='런닝맨' 방송화면 캡쳐
이에 전소민은 즉석에서 양세찬을 밖으로 끌고 나가 즉흥 키스를 시도하며 '인정'을 얻어내려는 시도를 보여 현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유재석은 잠시 머뭇거리다 "혹시 반키(반만 키스), 하프 키스는 안 되냐"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멤버들은 "반키는 형이 했는데, 형수님이 거부한 거냐"라고 몰아붙이며 폭소를 터뜨렸다.

이에 유재석은 "정황상 아이들과 있다 보니까 완키(완전한 키스)를 하려다가 아이들 때문에 못할 상황이 있다"라며 자신이 생각하는 '반키'의 의미를 진지하게 설명했다.

한편, 유재석은 전날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도 "키스할 때 안경을 쓰고 한다"라고 밝힌 바 있어, 이틀 연속으로 '나경은과의 현실 부부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8,90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