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윤석열 구속에 “가슴 아프다” 김흥국, 정치활동 중단…“가수 복귀” 선언[MD이슈]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6

본문

김흥국./마이데일리DB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내란 혐의를 받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구속 소식에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던 가수 김흥국이 정치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김흥국은 20일 소속사 대박기획을 통해 “이제는 오직 노래와 예능으로 국민 곁에 서겠다”며 가수 복귀를 공식 발표했다.

그는 “정치 이야기는 이제 내려놓고 무대에서 웃고 노래하겠다. 정치는 내 길이 아니었다.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함께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하다”고 전했다.

이어 “다시 무대에서 노래하고 싶다. 정치가 아닌 예능과 음악으로 국민께 진심으로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김흥국은 현재 신곡을 준비 중이다. 그는 대표곡 ‘호랑나비’의 흥겨운 에너지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새 음악 프로젝트를 올 연말 안에 발표할 예정이다.

그는 “무대에서 노래하고, 카메라 앞에서 웃는 것이 내 인생이다.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국민과 함께 웃고 싶다”며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 계획도 밝혔다.

앞서 김흥국은 윤석열 전 대통령을 공개 지지하며 보수 성향 집회에 참석하는 등 정치 활동을 이어왔다.

김흥국은 지난 1월 20일 유튜브 채널 ‘들이대TV’ 댓글 창에서 서부지법 난동 사태를 두고 네티즌과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한 네티즌이 “서부지법 폭동이 발생했는데 이게 당신이 생각한 우파냐? 이게 정상이냐?”라고 묻자, 그는 “너나 (정신) 차려라”라고 응수했다.

윤 전 대통령의 구속 소식과 관련해서는 “가슴이 아프다”는 댓글을 남겼다.

또한 지난해에는 박정희 전 대통령과 육영수 여사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그리고 목련이 필 때면’(감독 윤희성)을 제작하기도 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9,06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