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재혼황후' 하인리 그 자체…조각상이 걸어다녀 [화보]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이종석이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DKNY는 27일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Arena Homme+)'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배우 이종석이 함께했으며, ‘더 뉴 스트럭쳐(The New Structure)’를 콘셉트로 모던한 실루엣과 도시적인 에너지를 통해 DKNY의 새로운 무드를 담아냈다.

화보 속 이종석은 특유의 선명하고 정제된 카리스마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련된 구조미와 컨템포러리한 남성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미니멀한 수트와 절제된 라인의 코트, 그리고 간결한 톤의 스타일링은 DKNY 특유의 모던한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하며, 시즌 키 룩을 그 만의 매력으로 감도 높게 풀어냈다.
이종석과 DKNY가 함께한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1월 호와 아레나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화보 속 DKNY의 FW 컬렉션은 전국 DKNY 남성 오프라인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종석은 드라마 '재혼황후'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재혼황후'는 동대제국의 완벽한 황후 나비에(신민아)가 도망 노예 라스타(이세영)에게 빠진 황제 소비에슈(주지훈)로부터 이혼을 통보받고, 이를 수락하는 대신 서왕국의 왕자 하인리(이종석)와의 재혼 허가를 요구하며 벌어지는 로맨스 판타지 대서사극 이다.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