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이즈나 "'낫 저스트 프리티', 새로운 챕터 여는 앨범…우리만의 장르 만들 것"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 이즈나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이즈나가 신보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즈나는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낫 저스트 프리티' 발매 쇼케이스에서 "신보는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이라고 말했다.

이즈나는 지난 6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삡' 이후 약 3개월 만에 돌아왔다. 코코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팬분들에게 멋진 무대를 보여드려야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이번 활동도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마이는 "앞으로도 계속 자신있게 성장해나가는 모습 쭉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유사랑은 "전세계 팬분들의 선택으로 데뷔를 하고, 팬분들의 사랑 속에서 활동을 해왔는데 그 시간동안 저희가 얼마나 멋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했는지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방지민은 "이번 앨범은 이즈나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이라고 생각하면서 준비했다"라고, 최정은은 "이번에 과감하고 강렬한 콘셉트로 준비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으니까 기대해달라"라고 했다.

정세비는 "저희가 젠지세대의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당당한 모습을 담았다. 이즈나라는 장르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낫 저스트 프리티'는 이즈나가 Z세대의 감정을 대변하는 방식이자, 더 이상 단일한 이미지로 규정될 수 없는 존재임을 증명하는 앨범이다. '예쁘다'라는 프레임을 넘어, 화려함과 솔직함, 독기와 여림까지, 서로 다른 결을 가진 감정들을 한 장의 앨범으로 녹여내며, 이즈나가 걸어온 성장의 궤적과 앞으로의 가능성을 입체적으로 보여준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맘마미아'를 비롯해 '슈퍼크러시', '레이스카', '빗속에서', '사인(리믹스)'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이즈나의 신보 '낫 저스트 프리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5,60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