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년이’ 김윤혜, 10월의 신부 된다..“오는 25일 평생의 동반자와 백년가약” (전문)[공식]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5
본문
[OSEN=김채연 기자] 배우 김윤혜가 10월 결혼을 알렸다.
13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공식 입장을 통해 “오는 25일 김윤혜 배우가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김윤혜 측은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이외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언제나 한결같이 김윤혜 배우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김윤혜 배우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겠다”며 “김윤혜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991년생인 김윤혜는 2002년 잡지 ‘보그 걸’ 표지모델로 데뷔했으며 영화 ‘점쟁이들’, ‘소녀’, ‘성난변호사’, ‘사랑하기 때문에’, ‘봉태리’, ‘씬’ 등에서 활약했다.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인 김윤혜는 ‘최강! 울엄마’, ‘강력반’, ‘넌 내게 반했어’, ‘선녀가 필요해’, ‘이웃집 꽃미남’, ‘뱀파이어 탐정’, ‘엽기적인 그녀’, ‘제3의 매력’, ’18어게인’, ‘빈센조’, ‘별똥별’, ‘종말의 바보’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정년이’, ‘나의 완벽한 비서’ 등에 출연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김윤혜 배우 관련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립니다.
오는 25일 김윤혜 배우가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외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김윤혜 배우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김윤혜 배우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김윤혜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