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지드래곤, 베트남 추가 공연 확정…11월 하노이 또다시 들썩인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3

본문

가수 G-DRAGON(지드래곤)이 베트남 하노이 콘서트를 추가 개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0일 G-DRAGON의 공식 팬 SNS에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하노이 공연 일정이 추가된 포스터가 리그램돼 이목을 끌었다.

앞서 G-DRAGON은 오는 11월 8일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8WONDER OCEAN CITY에서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지난 6월 G-DRAGON의 하노이 방문 소식만으로도 현지 팬들은 물론 기업들까지 형형색색의 데이지꽃으로 ‘GD 샤라웃’에 나서며 베트남 전역을 들썩였던 만큼, 이번 재방문에도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며 하노이 공연 또한 전석 매진을 이뤄냈다.

이에 G-DRAGON은 더 많은 팬과의 만남을 위해 하노이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다. 기존 예고됐던 11월 8일에 이어 9일까지 이틀간 하노이 팬들과 마주하며 월드투어의 열기를 더한다.

무엇보다 G-DRAGON은 하노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꾸준히 매진 기록을 이어가며 명실상부한 K-POP 제왕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번 하노이 추가 공연 역시 그의 독보적인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는 사례로, 월드투어급 스케일의 앙코르 콘서트까지 이어질 ‘GD 파워’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G-DRAGON은 한국을 시작으로 도쿄, 불라칸, 오사카, 마카오, 시드니, 멜버른,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홍콩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거쳐, 뉴어크,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주요 도시와 프랑스 파리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국보급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20일과 21일 오사카, 11월 타이베이와 하노이, 12월 서울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를 계속해서 이어간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갤럭시코퍼레이션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7,64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