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차은우, 국군의날 부대서 직접 쓴 편지.."더 멋진 차은우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스타뉴스 | 김미화 기자]
차은우 /사진=스타뉴스,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군 복무 중인 차은우가 국군의 날을 기념해 팬들에게 친필 메시지를 전했다.

오는 29일 개봉하는 영화 '퍼스트 라이드'에서 연민 역을 연기한 차은우가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친필 메시지와 영상 편지를 특별 공개했다.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다.

'퍼스트 라이드'가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차은우의 특별한 인사를 공개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차은우는 입대 전 촬영한 영상 편지와 직접 쓴 손편지를 통해 '퍼스트 라이드' 팀과 예비 관객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했다.

차은우 친필 메시지 / 사진='퍼스트 라이드'

차은우는 먼저 영상 편지로 '퍼스트 라이드'에서 사총사를 이뤘던 강하늘, 김영광, 강영석은 물론, 남대중 감독과 함께 촬영에 임했던 소회를 밝히며 '퍼스트 라이드' 팀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여 주었다. 관객들에게도 "학창 시절의 추억, 향수, 뜨거움을 다시 느끼길 바란다. 추억에 잠길 만한 포인트들을 극장에서 크게, 생생하게 즐겨달라"며 극장 관람을 당부했다.

이어 영화 홍보에 함께하지 못해 친필 메시지로 인사를 대신한다고 밝힌 차은우는 "'퍼스트 라이드'는 정말 열심히, 즐겁게 촬영한 작품"이라며 "비록 현장에서 함께하지는 못하지만, 이곳에서 응원을 보내도록 하겠다"라고 진심을 표현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차은우는 지난 7월 입대했다. 차은우는 2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열린 수료식에서 중대 대표로 단상에 올라 힘찬 구호를 외쳤다.

현장을 지켜본 네티즌이 공개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 속 차은우는 훈련병들 앞에서 대표로 경례를 지휘해 화제를 모았다.

차은우의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차은우는 지난 2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했다. 그는 가수 활동 함께 연기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그는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신강림', '오늘도 사랑스럽개', '아일랜드', '원더풀 월드' 등에 출연했다.

군 입대 후에도 차은우의 열일은 계속된다. 그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더 원더풀스', 영화 '퍼스트 라이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차은우의 전역 예정일은 오는 2027년 1월이다. '퍼스트 라이드'는 10월 29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5,72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