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카이 "2년 차 정기열 교수"…대학교 전임 교수 일상 공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3

본문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뮤지컬 배우 카이가 '나 혼자 산다'에서 교수로 재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뮤지컬 배우 카이의 또 다른 일상이 담겼다.

이날 카이가 "복장이 사람을 결정한다는 말이 있다, 일종의 전투복 같은 것이다"라며 넥타이까지 맨 완벽한 정장 차림으로 한 대학교의 연구실에 도착해 궁금증을 안겼다.

카이는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한세대학교 공연예술학과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라며 또 다른 이름 '정기열' 교수로 활동 중인 근황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카이의 본명에 무지개 회원들이 모두 놀란 가운데, 키는 "카 씨인 줄 알았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카이는 "전임교수로 활동한 지는 2년 됐고, 그 전에 3년 정도 초빙교수로 있었다"라고 부연했다.

카이는 취향으로 가득한 교수 연구실을 공개, 이후 학생 식당을 찾아 돈가스를 만끽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5,01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