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한일가왕전’ 에녹, 양희은 히트곡 재해석 [TV온에어]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2

본문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에녹, 그는 여전히 현재진행형 성장하는 가수다.

23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2025 한일가왕전’에서는 한국, 일본 트로트 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에녹과 타쿠야가 방송 후반부를 강렬하게 장식하며 1대1 현장 지목전에서 열띤 각축전을 벌였다. 여심을 울리는 에녹의 잘 생긴 미모가 화면을 뚫고 나오는 가운데, 그는 양희은 선배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를 선곡했다.

깊은 감성과 섬세한 표현이 어우러진 한국적인 이 발라드는 에녹의 깊은 듯 청아한 도입부 아래, 색다르게 탄생했다.

에녹은 “사랑을 하게 될 수 있을까 / 그럴 수는 없을 것 같아 / 도무지 알 수 없는 한 가지 /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일”이라는 서정적인 가사를 깊이감 있게 곱씹듯이 소화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1

비주얼부터 보이스, 감수성, 실력을 모두 갖춘 에녹의 무대는 일본 가수들과 타쿠야를 한껏 긴장하게 만들었다.

‘한일가왕전’을 통해 에녹은 한층 성장하고 있다. 그의 끝 모르는 무한한 음역대와 감성은 시청자들에게 수 달 간 뜨거운 감동을 안길 전망이다.

@1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4,48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