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가왕전’ 에녹, 양희은 히트곡 재해석 [TV온에어]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2
본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에녹, 그는 여전히 현재진행형 성장하는 가수다.
23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2025 한일가왕전’에서는 한국, 일본 트로트 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에녹과 타쿠야가 방송 후반부를 강렬하게 장식하며 1대1 현장 지목전에서 열띤 각축전을 벌였다. 여심을 울리는 에녹의 잘 생긴 미모가 화면을 뚫고 나오는 가운데, 그는 양희은 선배의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를 선곡했다.
깊은 감성과 섬세한 표현이 어우러진 한국적인 이 발라드는 에녹의 깊은 듯 청아한 도입부 아래, 색다르게 탄생했다.
에녹은 “사랑을 하게 될 수 있을까 / 그럴 수는 없을 것 같아 / 도무지 알 수 없는 한 가지 / 사람을 사랑하게 되는 일”이라는 서정적인 가사를 깊이감 있게 곱씹듯이 소화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비주얼부터 보이스, 감수성, 실력을 모두 갖춘 에녹의 무대는 일본 가수들과 타쿠야를 한껏 긴장하게 만들었다.
‘한일가왕전’을 통해 에녹은 한층 성장하고 있다. 그의 끝 모르는 무한한 음역대와 감성은 시청자들에게 수 달 간 뜨거운 감동을 안길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