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현아, 마카오 무대 중 실신 "기억 안 나…체력 키우며 노력할 것" [전문]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현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공연 중 쓰러졌던 가수 현아가 이후 건강 상태를 전하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9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워터밤 2025 마카오'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현아는 '버블 팝'(Bubble Pop) 무대를 선보이던 중 실신하고 말았다.

함께 무대에 있던 댄서들이 놀라면서 현아의 상태를 살폈고, 곧이어 경호원이 현아를 안아 데리고 무대 밖으로 내려갔다. 이 모습은 팬들의 핸드폰에 그대로 담겼다.

이후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자, 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미안해요. 그전 공연 이후 짧은 기간이었지만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 프로답지 못 했던 것만 같고 사실은 나두 아무 기억이 안 나서"라며 공연을 보러와 준 관객과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현아는 "앞으로 더 더 체력도 키워보고 꾸준히 열심히 할게. 모든 게 내 뜻대로라면 너무도 좋겠지만 내가 노력해 볼게"라고 덧붙였다.

현아는 과거 미주신경성 실신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적 있다. 가수 용준형과 결혼 후에는 급격한 체중 증가로 임신설에 휘말리자, 최근 어 다이어트를 시작해 10kg를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현아 SNS 전문

정말 정말 미안해요..
그전 공연 이후 짧은 기간이었지만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
프로답지 못 했던 것만 같고
사실은 나두 아무 기억이 안 나서

계속 이래 저래 생각하다가
꼭 얘기해 주고 싶었어요.
ㅠㅠ
많은 마카오 팬들도 와주었고
우리 아잉들은 물론이고
다들 돈 주고
보러 온 무대였을 것인데
미안하고 또 정말이지 미안해.

앞으로 더 더 체력도 키워보고 꾸준히 열심히 할게모든 게 내 뜻대로라면 너무도 좋겠지만내가 노력해 볼게..!!
늘 아주 어릴 때부터 지금껏 모자란 나를 추앙해 주며아껴주고 사랑해 줘서 고맙다고 말해주고 싶어
그리고 나 정말 괜찮아!내 걱정은 하지 마!모두에게 좋은 밤이기를... 잘자요.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PREMIUM 초고속티비
PREMIUM 붐붐의민족
PREMIUM 픽인사이드
PREMIUM 먹튀데이
PREMIUM 꽁데이
유료 광고
Total 12,46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