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4' PD “전국의 이별한 모든 사람에게 DM 보내”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6
본문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4'의 김인하 PD가 출연진 섭외를 위해 셀 수 없이 많은 SNS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냈다고 밝혔다.
김인하 PD는 1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DM을 보낸 수준은 지난 시즌과 비슷하다. 만난 분들도 1000명 이상은 만났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에 있는 모든 분들에게 DM을 보낸다고 보셔도 된다”고 했다.
그러자 이용진은 “이별 중인 모든 사람들에게 DM을 보내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 PD는 “출연자를 선정할 때, 서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 공감을 살 수 있을지가 중요했다. 새로운 커플 탄생도 중요하기 떄문에, 타인과 잘 어울릴 수 있는지, 타 출연진의 이상형인지 개개인의 매력을 고려했다”며 “감정 표현도 확실하고 좋고 싫음이 명확하다. 빠르게 고백하고 빠르게 마음을 접는다. 이런 게 요즘 트렌드 같다”고 전했다.
'환승연애4'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사이먼 도미닉,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다시 한번 패널로 뭉친다.
'환승연애'는 1회가 1일 오후 6시 티빙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무료로 선공개되고, 이날 오후 8시 1, 2회가 공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사진=박세완 엔터뉴스팀 기자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