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황보라, 출산 1년만 폭탄 선언…시父 김용건과 갈등 “속이 불편하네” (보라이어티)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황보라 보라이어티 캡처
황보라 보라이어티 캡처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황보라가 시아버지 김용건과 대립했다.

10월 6일 '황보라 보라이어티'에는 '출산 1년 만에 육퇴 선언? 황보라 시아버지 김용건과 갈등 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버로 변신한 황보라는 첫 영상에서 "나는 나를 위한 삶을 아예 못 살고 있다"고 전했다.

황보라는 "아기 낳고 머리가 너무 많이 빠졌다. 옷도 지금 처음 샀다. 온 얼굴에 찌든 때만 가득하다"며 워킹맘으로서의 고충을 토로했다.

"엄마가 하고 싶은 것 다 하면 어떤 꼴이 나는지 보여주겠다"고 선포한 황보라는 유튜브를 통해 도전하고 싶은 콘텐츠 아이디어를 쏟아냈다.

이후 황보라는 "옛날부터 정말 호랑이 집안인데 아버지만 괜찮으시면"이라며 최종 보스인 시아버지 김용건을 찾아갔다.

유튜브 도전을 위해 육아를 잠시 포기하겠다는 황보라를 향해 김용건은 "이거 갑자기 또 속이 불편하다. 나는 우인이가 좀 더 큰 다음에"라고 허락을 주저하면서도 "보라가 잘되길 바란다"고 며느리의 행보를 응원했다.

끝으로 황보라는 "결혼하고 인생이 달라질 줄 알았는데 결혼보다도 아기 낳고 더 많은 삶이 변했다"면서 "내가 없으면 큰일 날 줄 아는데 아니다. 그냥 훌쩍 떠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황보라는 지난 2022년 11월 배우 김용건 아들이자 하정우 동생 김영훈과 10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난임을 극복하고 지난해 5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6,83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