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단독] 소희 이어 명재현도 떠난다…이번주 '엠카운트다운' MC 하차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21

본문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 / 사진=스타뉴스 DB

명재현이 소희에 이어 '엠카운트다운'을 떠난다.

1일 아이즈(IZE) 취재 결과,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명재현은 이번주 Mnet 음악방송 '엠카운트다운' MC 자리에서 하차한다. 9월 4일이 마지막 방송이 될 예정이다.

지난해 1월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라이즈 소희와 함께 3인 체제로 '엠카운트다운' MC에 합류한 지 1년 8개월 만이다.

명재현은 '엠카운트다운'에 활력을 불어넣는 에너지형 MC였다. 특유의 유쾌함과 편안한 진행으로 아티스트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성한빈, 소희와 함께한 3인 체제는 '엠카운트다운'의 시그니처로 자리매김하며 셋을 두고 '샤인멍또캣'이라 부를 만큼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2월 소희가 팀 활동 집중을 위해 '엠카운트다운'에서 하차한 데 이어 명재현까지 하차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아쉬움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명재현이 속한 보이넥스트도어는 'K팝 5세대 톱티어'로 활약하며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미니 3집 '19.99'로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후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4집 'No Genre'로 밀리언셀링을 연쇄 달성했다. 또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도 4연속 차트인 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3,85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