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입대 전 녹음 끝낸 솔로 2집으로 다층적 감성 선사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7
본문
아이즈 ize 한수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솔로 2집으로 한층 넓어진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차은우는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ELSE(엘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타이틀 곡 'SATURDAY PREACHER(새러데이 프리처)'를 비롯해 'Sweet Papaya(스윗 파파야)', 'Selfish(셀피시)', 'Thinkin' Bout U(띵킹 바웃 유)'까지 총 네 곡의 트랙이 담겼다.

이번 앨범에는 풍성한 라인업이 참여했다. 'Sweet Papaya'와 'SATURDAY PREACHER' 작사에는 2AM 임슬옹이 이름을 올렸고, 타이틀 곡을 제외한 세 곡에는 프로듀서 imsuho, Nassim, Dr.Han이 작곡진으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와 유기성을 높였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각 곡명마다 서로 다른 폰트를 사용해 수록곡들이 지닌 개성과 장르적 다양성을 시각적으로 드러낸다. '그 밖의', '또 다른'이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명처럼 이번 작업물에는 차은우의 무한한 가능성과 다층적인 감정이 녹아 있다.
차은우는 지난 7월 육군 군악대로 입대하기 전 'ELSE'의 전곡 녹음을 모두 마쳤다.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에도 음악과 팬을 향한 진심을 담아 작업에 임했다.
1년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차은우의 솔로 2집 'ELSE'는 오는 21일 오후 1시 공개된다.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