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컴백’ 이찬원, 소년→가을남자로 변신…팬심 흔든 성숙美 폭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2
본문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가수 이찬원이 정규 2집 ‘찬란(燦爛)’으로 한층 깊어진 가을 무드를 선보인다.
이찬원은 지난 24일과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찬원은 더 짙어진 성숙미가 엿보이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콘셉트 포토에서 이찬원은 차분한 톤의 배경과 벽에 기댄 포즈로 내추럴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무심한 듯 차분한 시선으로 묘한 긴장감을 안기며 분위기에 변화를 줬다.
이후 공개된 포토에서는 선선한 가을 오후, 도심 곳곳을 거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자아냈다. 포토 속 이찬원은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과 시선 처리로 ‘찬란(燦爛)’의 깊이감을 한층 더 살리며 절제된 남성미를 드러냈다.
앞서 이찬원은 2023년 정규 1집 ‘ONE’(원) 이후 2년 만에 정규 2집으로 돌아온다. 이번 정규앨범 ‘찬란(燦爛)’은 이찬원의 찬란한 순간들을 엮은 앨범으로, 조영수 작곡가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가수 로이킴, 작사가 김이나, 로코베리를 비롯해 이유진, 한길, 다섯달란트, 이규형이 제작에 참여하는 등 연예계 최정상 라인업이 참여한다.
이찬원의 두 번째 정규앨범 ‘찬란(燦爛)’은 10월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ioia@sportsseoul.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