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컴백 활동 청신호..앨범 차트 1위→아이튠즈 순위권 진입 ‘쾌거’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5
본문

[OSEN=김채연 기자] 싸이커스(xikers)가 '퍼포먼스 최강자'의 성공적 귀환을 알렸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는 각종 글로벌 차트 순위권에 진입하며 컴백 청신호를 밝혔다.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는 발매 당일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애플뮤직 톱 앨범 차트에도 진입해 싸이커스의 컴백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켰다.
이와 더불어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 (Peak)' 또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등 글로벌 차트에 진입해 싸이커스의 글로벌 인기 고공행진을 재차 실감케 했다.
이처럼 국내외 차트에서 존재감을 빛낸 싸이커스는 앨범 발매 당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6집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 (Peak)'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힙한 무드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무대에 오른 싸이커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전히 장악했다. 호흡이 척척 맞는 칼각 안무로 쾌감을 선사하며 '퍼포먼스 최강자'의 압도적인 귀환을 증명했다.
특히 '슈퍼파워'의 파워풀한 비트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 속 에너지 드링크를 따서 마시는 포인트 안무를 맛깔나게 소화, '듣는 에너지 드링크' 진가를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에너지를 풀 파워로 충전시켰다.
한편, 싸이커스는 미니 6집 타이틀곡 '슈퍼파워'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cykim@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
관련자료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