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30대男, 내 이름 팔아 수천만 원 사기”..홍석천, 사칭 피해 당부 [Oh!쎈 이슈]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12

본문

[OSEN=조은정 기자]6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2025 F/W 서울패션위크’가 열렸다. 올해 25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패션 행사 ‘서울패션위크’는 5일부터 9일까지 닷새간 열린다.방송인 홍석천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2.06 /cej@osen.co.kr

[OSEN=김채연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자신을 사칭한 30대 남성이 있다고 알렸다.

12일 홍석천은 개인 SNS를 통해 “요즘 별별 사기치는 인간들이 많네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홍석천은 “제 팬이라고 자기 일하는 한강 빠지선에 한번만 방문해달라해서 딱 한번 가서 사진, 영상 찍어준 게 다인 30대가 카톡까지 가짜로 만들어 친분이 두텁고, 제가 돈 문제 해결 해준다면서 주변 여성분들한테 몇천만원 사기치고 다닌다는 피해 사례가 여러번 제보가 온다”고 밝혔다.

[OSEN=민경훈 기자]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렸다.한편,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드’는 소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스타, 브랜드, 인플루언서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시상식이다.방송인 홍석천이 입장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2.22 / rumi@osen.co.kr

이어 “혹시라도 제 이름과 친분을 앞세워 돈 빌려달라거나 투자해달라고 하는 30대 남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며 “피해당하신분들은 경찰에 신고하세요. 연예인들과 친분 있는 것처럼 가짜문자 만들어서 사람들 믿게하는 수법을 쓰네요”라고 사칭 피해를 당부했다.

그러면서 홍석천은 “조만간 유튜브 ‘홍석천의 유익함’에서 말씀드리겠다. 법적 문제 확인 후 대응해보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석천을 사칭해 메시지를 보낸 내용이 담겨있다. 특히 사칭범은 랄랄을 언급하며 유튜브 영상을 찍자고 제안하기도 했으며, 랄랄이 전화를 걸 예정이라고 사기를 치기도 했다.

이에 랄랄은 댓글을 통해 “저는 누구에게도 전화를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고, 홍석천은 “응 랄랄아 미안”이라며 괜히 함께 거론돼 피해를 입은 랄랄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6,20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