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전현무 "결혼 못하는 이유? '런닝맨' 때문" 작심 폭로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5

본문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을 언급했다. 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결혼을 고민하게 되는 이유'를 주제로 토론이 벌어진다.

이날 전현무는 대뜸 "내가 결혼을 못하는 이유가 '런닝맨'에 있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그 이유는 여의도 모 식당에서 지석진이 던진 말 한마디 때문이라는데 대체 어떤 말을 했기에 전현무를 '연예계 대표 혼사남'으로 만든 것인지 전현무와 유재석, 지석진 세 사람의 ‘감자탕 정모’의 전말에 관심이 모인다.

결혼에 이어 연애 관련 앙케트 주제가 등장하자 현장 분위기는 더욱 달아올랐다. '아니 땐 굴뚝에도 연기가 난다'며 억울함을 호소하던 전현무는 돌연 "내 연애는 그냥 기사 참고해!"고 분노해 모두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앞서 전현무는 두 차례 공개 열애를 이어가며 이목을 모은 바 있다. 그는 2018년 MBC '나 혼자 산다'로 인연을 맺은 모델 출신 방송인 한혜진과 열애를 인정했으나 교제 1년 만에 결별 사실을 알렸으며, 이후 아나운서 이혜성과 약 3년간 교제하기도 했다. 이후 그는 아나운서 홍주연과 예능에서 핑크빛 기류를 보이기도 했다. 이는 한때 결혼설로 번지기도 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전현무의 미래 예비신부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전현무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그는 MBC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전지적 참견 시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 총 14개의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유료 광고
Total 6,270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