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BTS 정국, 올데이 프로젝트 '대놓고 박제'…"미친 취저" 극찬 [엑's 이슈]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10

본문

정국이 올데프를 언급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후배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국은 지난 18일 자신의 계정에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 앨범 커버를 게재하며 "미친 취저(취향저격)"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전날인 17일 올데이 프로젝트는 새 디지털 싱글 ‘원 모어 타임’을 발매했고, 발매 후 바로 다음날 정국이 샤라웃을 하며 더욱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신곡 '원 모어 타임'은 오는 12월 발표되는 ALLDAY PROJECT 첫 EP의 선공개곡이다. 강렬했던 데뷔곡과는 다른 무드의 곡으로, 섬세하게 짜인 사운드와 멤버들의 개성 강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발매 후 멜론 'HOT 100'(핫 백)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지니, 벅스, 바이브의 주요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남다른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단 두 번의 활동 만에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고, 국내를 넘어 해외 차트에서도 약진하며 글로벌 루키로 성장해 가고 있다. 여기에 글로벌 스타이자 K팝 선배인 정국의 샤라웃까지 더해지며 거침없는 질주를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정국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PREMIUM 초고속티비
PREMIUM 붐붐의민족
PREMIUM 픽인사이드
PREMIUM 먹튀데이
PREMIUM 꽁데이
유료 광고
Total 13,95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