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IS 루키' 미야오 "테디 프로듀서·팬들께 감사해"[2025 KGMA]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6

본문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미야오가 ‘2025 KGMA’에서 ‘IS 루키’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미야오(사진=KGMA 조직위원회)
미야오는 14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2025 KGMA) 첫날 ‘아티스트 데이’에서 ‘IS 루키’로 꼽혔다.

트로피를 받은 멤버들은 “특별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기뻐했다. 이어 이들은 “항상 미야오가 미야오답게 활동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테디 프로듀서님을 비롯한 더블랙레이블 식구들께 감사드린다”고 했다. 아울러 미야오는 “저희가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는 분들과 가장 사랑하는 팬들께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밝혓다.

올해 2회째를 맞은 ‘KGMA’는 일간스포츠가 창간 55주년을 맞아 지난해 처음 선보인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K팝 아티스트와 작품들을 조명, 차별화된 무대로 단숨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팝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2025 KGMA’는 일간스포츠(이데일리M)가 주최하고 KGMA 조직위원회와 크리에이터링, 디오디가 공동 주관했고,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했다. 음원 및 음반 데이터는 한터차트, 지니뮤직, 플로, 벅스가 제공했다.

지난해에 이어 KT ENA가 주관방송사로 참여했다. 틱톡라이브를 통해서도 일본, 중국을 제외한 국내 및 글로벌 전역에 생중계됐고, 일본에서는 훌루 재팬을 통해 생중계됐다. ‘2025 KGMA’는 ‘송 데이’를 진행하는 15일 마무리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광고 ⭐
PREMIUM 초고속티비
PREMIUM 붐붐의민족
PREMIUM 픽인사이드
PREMIUM 먹튀데이
PREMIUM 꽁데이
유료 광고
Total 13,085 / 1 Page
번호
제목
이름
Member R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