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OVV(미야오), '쇼! 음악중심'서 'BURNING UP'으로 끓어오르는 에너지 선보였다!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도사연예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조회 4
본문
(MHN 정에스더 기자) 그룹 MEOVV(미야오,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에너지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MEOVV가 출연, 새 디지털 싱글 'BURNING UP'(버닝업) 무대를 꾸몄다"고 전했다.
도입부터 폭주하는 듯한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은 MEOVV는 한층 물오른 무대 매너와 표정 연기로 K팝 팬들을 매료시켰다. MEOVV 특유의 화려한 군무와 중독성 강한 포인트 안무, 후반부로 갈수록 휘몰아치는 댄스 브레이크까지 어우러져 완벽한 기승전결의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MEOVV의 신곡 'BURNING UP'은 저지 클럽 장르의 댄스 트랙으로, 직설적인 가사와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원하는 것을 향해 망설임 없이 나아가는 태도와 흔들림 없이 전진하겠다는 MEOVV만의 메시지를 담았다.
'BURNING UP'은 뮤직 비디오 공개 직후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등극하는가 하면,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 트렌딩 차트 2위에 오르며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음악 방송 시작과 더불어 '스튜디오 춤'과 연습실 안무 영상 등 다각도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한편 MEOVV는 신곡 'BURNING UP'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사진=MHN DB, 더블랙레이블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