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첫 직장시절 여직원과의 따뜻했던 추억이야기.

르몽드 1 426 0
오랜만에 들어와서 아랫글을 읽다보니..직장녀와의 짧은 추억의 글을 보았습니다..
저도 그런 경험이 있어서 한번 써보렵니다.
제법 시간이 지난 이야기라 식상하다 싶으면 언제든지 나가시기 바랍니다.
 
벌써 20년 가까이 된 이야기 입니다.
 
대학원의 석사과정을 마치고..더 공부를 할까말까 고민하다가..결국..취업의 길로 결심하고
취업한곳이 이름도 널리 알려진..자동차 회사였습니다.
 
공대를 나온 엔지니어이기에...배치받은 부서도 기술관련 계통의 부서였습니다.
 
역쉬나..남자들이 드글거리는 그곳..
지금은 어떤지 모르지만..출근하면 모두 작업복으로 갈아입고 근무를 했습니다.
그때 그 작업복이 얼마나 싫었는지..어린생각에 그러거였겠지요..
 
바로 우리부서 옆에 기술지원을 해주는 관리부서가 있었고..그 부서에는 여직원이 제법 많앗습니다.
여직원들도 모두 근무복을 입고 근무를 했지요.
 
여직원 근무복이라는게..여성의 체형을 맞추어서 만들기 보다는 대충적으로 만든 옷이라.
몸매가 안좋은 여자는 여지없이 자신의 체형을 그대로 노출시키는 아주 별볼이 없는 옷이었지요.
 
그렇게 근무를 한지 반년이 지나서 일년 가까이 되었습니다.
동료 직원들도 사귀었고 기업문화 도 회사 분위기도 어느덧 동화되어서 제법 직장인 같은 티가 났습니다.
 
그때만 해도 여친도 없이..회사.집.으로 돌아가는 아주 단조로운 생활을 하였습니다.
과거 대학시절 제법 오래만난 아가씨가 있었는데..
 
서로 성격이 안맞아서 결국 헤여지게 되었고..좋은 휴일에도 혼자서 낮잠이나 자는 불쌍한 청춘이었습니다.
5년가까이 만나면서 육체관계도 제법하면서 서로 만족을 했지만...육체로서는 만족하지만..정신적으로 합체가 안되었지요.
처음으로 여체에 대해 훤하게 알게된 여자였는데..결국 첫사랑은 헤여지는게 맞나 봅니다.
 
그렇게 직장생활이 일년이 지나면서..바로 옆부서의 미스 민인가..미스 고인가. .하여튼 약간 백치미 있어보이면서도
웃는 모습이 제법 괜찮은 여직원이 있었습니다.
 
업무관계로 자주 접촉하면서..이야기를 하게 되었고.. 저하고도 나이 차이가 5살 정도 나는 피부가 하얀 여자였습니다.
근무복으로 드러나는 체형은 약간 마른듯해 보였고..다리가 가늘어 보여서..조금 아스러워 보일정도 였습니다.
 
그래도 씩씩했고..경우에 따라서는 애교도 부리는 남자입장에서 보면 흐뭇한 느낌이 들정도인 아가씨였습니다.
힘들게 일하는 분위기라..비슷한 연배끼리..또는 대리와 사원끼리 퇴근후 한잔 하는 그런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때 우리 부서의 대리님과 나보다 일년선배와 술을 하려고 주변이 술집을 들어갔는데..
바로 옆부서의 있는 미스민 부서의 동료들과 이미 한번 하고 있더군요..
 
결국 합석하게 되었고..
1차로 시작한 분위기가 2차로 진행되었고..당시에는 노래방이 막..생기기 시작할 무렵이었기에..
오랜만에 노래방을 찾아갔습니다. 게중에는 벌써 없어진 직원도 몇명되고..
 
우리부서 직원3명과 그쪽부서 직원 3명..이렇게 보니 여자가 2명에 남자가 4명이었습니다.
여직원의 여직원끼리 앉고..나는 여직원 옆에 앉다보니..공교롭게 미스민과 같이 앉게 되었습니다.
 
당시 미혼남이 저혼자 였고..여직원은 둘다 미혼이었습니다.
 
어찌 어찌 하다가..부르스를 추게 되었는데..
유부남 남직원이 여직원과 춤추려고 댓쉬를 하니..미스 민 그녀가 나랑 추겠다고 하면서 내손을 잡아 끕니다..
저는 얼떨결에 그녀의 손을 잡고 스테이지로 나가서 그녀의 허리를 잡았습니다.
그녀늰 어깨에 팔을 얹히고 자연스레 몸이 가깝게 붙었습니다.
 
처음으로 잡아본 그녀의 손..따뜻하면서 부드럽고.말랑 거렸습니다.
잘못추는 부르스를 추면서 자연스레 그녀의 가슴이 내가슴에 닿았고..물컹하는 그 느낌이 찰나에 느끼면서..
예상하지 못했던 그녀의 젖가슴의 감촉이 무척 부드럽고 탄력있다는 느낌을 가졋습니다.
 
이미 여체에 대해 섹스의 경험도 있던 나였기에. 일년넘게 여체를 구경못했기에...
갑작스레 성욕이 생기면서 아랫도리가  내 의지와 상관없이 벌떡 커지더군요..흐~~
 
엉거주춤한 몸짓으로 춤을 추려니..그녀도 거북한지..내게 좀더 다가 서더군요..남의 속도 모르면서..
계속 그렇게 하려니..거북하기에..에라 모르겠다 하고..그녀를 내품속으로 힘차게 당겨서 안았습니다.
 
"어머~" 소리가 들리면서 내품속으로 빨려들어오는 그녀.. 물컹거리면서 푹신한 젖가슴의 감촉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면서..그녀도 나의 아랫도리의 감촉을 느끼라고 그대로 그녀를 안고 돌면서 추었습니다.
 
그리고 곡이 끝나면서 내품에서 떨어지는 그녀가 고개를 숙이면서 의자에 앉더군요..
 
그런 시간을 갖고 며칠이  지나서 회사에서..그녀를 만나면. 내 시선을 피하는 척하는 그녀였습니다.
 
그러다가..문서를 복사하기 위해서..여러장을 복사하고 있었습니다.
향긋한 냄새가 내 뒤에서 나면서..갑자기 내등에 푹신하면서 부드러운 감촉의 느낌이 들기에..
뒤돌아 보니..그녀였습니다.
 
아마도 내뒤에서 복사를 기다리다가 지나가는 사람때문에 그녀의 가슴이 내등에 닿았습니다.
그렇게 또 그런 시간이 지나고.나니..그녀를 그냥 보는 그냥 여자로 보이지 않더군요.
 
좀더 관심을 갖고 보니..성격도 밝고..사복입은 몸매를 보니..근무복과 다르게..제법 풍만한 여자였습니다.
그러다 다시 옆부서하고 비슷한 나이의 직원과 회식을 하게 되면서 다시 그녀와 함께 앉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내가 좀더 적극적으로 그녀를 눈여겨 보았고.
부르스를 치는 그런 시간이 되엇을때..먼저 내가 그녀의 손을 잡고 스테이지에 나가서 춤을 추면서.
몸을 좀더 다가서면서..가까워지려고 하였습니다.
 
한번 접촉한 여자였기에 그녀도 처음보다 좀더 적극적으로 내게 몸을 기대왔고.
그렇게 하면서..그녀의 손을 잡게 되었습니다.
 
끝나는 시각에 자연스레 나랑 한방향이었던 그녀..
둘만의 맥주 한잔을 더하면서..나도 그녀도 자연스레 가까워졋습니다.
 
그녀곁에 다가서면 은은하게 풍기는 체취가 정말 내 마음과 몸을 참..편하게 해주더군요.
이미 여자맛을 본 나였기에..
 
둘만의 만남이 몇번 생기면서..자연스레 포옹이 이루워지고..그녀도 내심 나를 눈여겨 보았다고 하더군요.
포옹과 함께..그녀의 입술을 눌렀습니다. 맛있게 빨아먹었고..
입술을 소유하니..젖가슴은 자연스레 내손아귀에서 주물럭 거리게 되었고..
 
역쉬..예상보다 상당히 글래머스한 가슴을 가진 여자였더군요..
풍만한 젖무덤에 제법 커다란 젖꼭지가 내앞에서 덜렁거리면서 나를 자극했고..
내입속으로 빨려들어간 젖꼭지를 힘차게 빨아줄때 흐느끼는 신음소리가..더욱 나를 자극했으며..
 
결국..그날밤 그녀를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남자관계가 처음은 아닌듯한 여자..
마른듯 하면서도 풍만한 젖가슴의 소유자..
 
부드럽게 내 자지를 감싸주면서..그녀 깊숙하게 나를 끌어들이던 그여자..
일년 반만에 여체의 맛을 다시 느끼게끔 해주던 그녀..
젖무덤이 멍들정도로..힘차게 주물럭 거리고..빨아도 결코 거부하지 않던 그녀..
그렇게 황홀하게 나를 자극하던 그녀와의 섹스는 나를 회사에 재미를 붙이게 하는 촉매제 였습니다.
 
한달에 한두번..둘만의 신호로 다시 밖에서 회포를 푸는 그런 사이가 되었습니다.
좀 궁할때는 눈짓으로 옥상으로 그녀를 올라오게 해서는 정신없는 키스가 오갔고..
근무목을 풀어헤치고 부라를 위로 올려서 맛있게..빨아먹던 그녀의 젖가슴 또한 참으로 맛있는 단감이었습니다.
 
그러나..옥상에서으이 섹스는 너무 불편했고..뒷치기로 하려고 하다가..그녀가 완강히 거부하는 바람에..
내 자지만을 몆번 빨아주면서..나를 달려주었던 그녀였습니다.
 
그렇게 둘만의 만리장성을 몇달동안 쌓았지만..그녀를 결코 나의 배우자 감으로는 생각을 안햇습니다.
아내로서 보다는 그저 엔조이 대상으로..그녀도 나를 그렇게 생각하는 그런 사이가 자연스럽게 이어졌으며..
 
그러다가 내가 다른 부서로 전배되면서 근무지를 옮기게 되면서..
그녀와의 자연스레 헤여짐이 생겼고..부서를 옮겨서도 몇번의 만남을 통해 서로의 육체는 교환하였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체위를 스스럼없이 하던 그녀.
내가 자기의 젖가슴을 좋아하는것을 알았기에..내가 말하기도 전에 먼저 부라를 풀러서
자신의 젖꼭지를 내입으로 넣어주던 그녀였습니다.
 
그러다가 안보면 멀어진다고..몇번의 만남과 연락이 오갔습니다만.
시간이 지남과 더불어..그녀가 다른 이류로 회사를 그만두면서..자연스레 헤여짐이 왔고..
 
마지막 섹스때는 서로 쿨하게 악수까지 하는 그런 여자가 되었더군요..
지금은 40대 중반을 달리는 중년여성이 되어있을껍니다.
 
성적 능력도 행위도 맛있게 해주던 그녀에게 다시금 생각나게 해주네요..
몇명 사귄 여자중에서 정말 글래머하면서도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였던 그녀가 보고싶네요..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6.03 02:26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2017년부터 아무사고 없이 토도사와 함께 해온 최고의 안전파트너 버튼 바로가기

토도사에서 검증 제공하는 안전한 업체-버튼

주간 인기순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