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토도사|먹튀검증정보커뮤니티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자지 크기(페니스 사이즈)에 대한 진실..

누들누들 1 547 0

거의 모든 남성들이 큰 자지를 갖고 싶다는 생각이 있고, 거의 모든 여성들이 큰 자지에 대한 호기심이 있다고 한다. 또한 거의 모든 남성들이 자기 자지에 대해 작다고 생각한다고 한다. 그럼, 과연 페니스 크기에 대한 진실은 무엇일까? 외국의 유명한 비뇨기과 의사가 두 개의 논문을 예로 들어 다음과 같이 페니스 크기에 대한 견해를 내놓았다.

 

- 자지 크기가 3인치(발기시, 약 7.5센티)만 되어도 성행위에 문제가 없으며 여자를 임신시킬 수 있다.

- 전세계 남성들의 표준 자지 크기는 보통때 9.5 센티(3 3/4인치), 발기시 15.3센티(6인치) 이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인종별 크기에 있어서 단연 으뜸은 역시 흑인. 가장 큰 나라가 콩고, 남아프리카공화국이라고 하는데 평균 크기는 놀랍게도 8인치(20.3센티) 그 뒤를 가나, 터키등이 바짝 뒤쫓고 이ㅛ다고 하는데, 한국에서 활약하는 샘 오취리등이 여기에 속하는 민족이다. 유러피언이라고 하는 백인의 평균 크기는 6.5인치(16.5센티) 백인중에서는 독일이 으뜸으로 나와 있다. 평균 7인치(17.8센티)

그렇다면 아시안은? 아시안(여기엔 인도, 동남아, 동북아를 말한다) 평균 길이는 5.3인치(13.5센티), 물론 한국, 중국, 일본 3개국이 평균을 좀 깎아 먹는다. 국내 비뇨기과 의사들의 리포트를 보면 약간씩 차이가 있지만, 한국 남성의 자지 평균 사이즈는 발기시 12.5센티 정도라고 한다. 그럼 확실히 세계 표준과는 조금 차이가 있다.

 

포르노 배우들의 자지를 보면 다 크고, 큰 놈들만 선발해서 포르노 배우를 한다고 하지만, 꼭 그런 건 아니다. 실제로 포르노 배우들의 평균 사이즈는 18-19 센티 정도라고 한다. 백인 남성들이 평균 사이즈보다 약간 큰 정도인데, 정작 중요한 것은 발기 강직도와 유지라고 한다.
실생활에서의 차이는 어떨까? 알다시피 우리 부부는 백인/흑인들과 스윙, 3섬, 그룹섹스등을 즐긴다. 그런데, 여기에 참여하는 이들은 아무래도 자기 물건에 자신이 있는 녀석들이라 보면 된다. 그래서인지 이들의 물건은 포르노배우 뺨치게 크고 훌륭하다. 우리 부부랑 만난 남자들의 자지 평균 크기를 따져보면 콩고, 가나보다 더 크다. 보통 20센티는 훌쩍 넘긴다. 가장 작은 그룹이 18센티이니. 아무래도 물건에 자신있는 녀석들이 3섬, 그룹섹스판에서도 초대를 잘 받는 축에 속할것이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실은, 실제 스윙플레이를 하면서 여자들에게 물어보면 100% 이렇게 대답하더라.
"Size does matter" 크기가 분명 상관있지.

 

, , , , , , , , , , , , , , , , , , ,

1 Comments
토도사 2023.06.09 03:34  

토도사 공식제휴업체 소개입니다.

추가입금 보너스 3+1 ~ 50+10 등 순도 높은 혜택 가득한 타이거 바로가기

타이거 바로가기

주간 인기순위
포토 제목
/*